본문 바로가기
일상 긋다/제품

[구매리뷰] 딥디크 잔향 좋은 향수: 딥디크 오데썽 오드뚜왈렛

by _geut.da 2021. 8. 19.
반응형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해본 뒤 적극 추천하고 싶어 가지고 온 향수 리뷰입니다.

 

바로 '딥디크 오데썽' 인데요, 사고 싶었던 향수 리스트 목록들 중에서 가장 위에 메모해두었던 향수라

 

돈이 생기자 마자 바로 저를 위한 선물로 flex 했습니다.

 

 

 

저는 저를 위한 선물이니만큼ㅋㅋㅋㅋㅋ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 자신에게 셀프 선물을 했답니다.

 

가격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34,0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!

 

 

 

가장 사고 싶었던 향수이긴 한데, 코로나라 시향을 못해보고 주문해서

 

실제로 향을 맡아볼 때까지 걱정 반 기대 반이었는데...

 

오! 웬걸?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받자마자 하루종일 코에 향수를 대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

 

딥디크 오데썽의 향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탑 노트 : 비터 오렌지, 시트러스 노트
미들 노트 : 오렌지 플라워, 주니퍼베리
베이스 노트 : 파출리, 우디 노트

 

 

 

<평소 저의 향수 취향>

 

저는 평소에 달콤한 과일향을 위주로 좋아하는 편이고, 플로럴 계열이나 우디 계열의 향수를 잘 접해보지 않아서

 

처음에는 딥디크 오데썽의 향이 조금 낯설다? 싶었어요. (진짜 어른의 향에 입문하게 된 느낌..?)

 

오데썽은 처음 뿌리면 톡 쏘는 매운 향이 나서 그 스파이시한 향기를 좋아하느냐 아니냐에 따라

 

첫 향에서 이 향수에 대한 호불호가 엄청 갈릴 것 같단 생각이 들었거든요.

(저는 스파이시한 향을 이번에 처음 맡아봤습니다..)

 

저도 물론 처음에는 '아.. 설마 실패인가..' 싶었는데, 스파이시한 향이 금방 날아가고

 

몇 분 지나면 향기가 은은한 꽃향과 그 뒤로는 기분 좋은 비누향으로 부드럽게 바뀌더라구요.

 

워낙 잔향이 좋다고 유명한 향수라 향기가 어떤 식으로 전개되는지 차분히 지켜본 보람이 있었습니다.

 

전체적인 향은 스파이시한 향-> 꽃향 -> 비누향 순으로 향이 전개된다고 보시면 됩니다.

 

처음엔 첫 향의 스파이시한 향이 제게 익숙하지가 않아서, '응? 이게 좋은 향인가?' 싶었는데..

 

가면 갈수록, 사용하면 할수록 점점 더 코를 박게 되는 아주 매력적인 향이었습니다.

 

달달한 과일향만 좋아하고 사용하던 제가 이제는 오데썽만 주구장창 찾고 있을 정도에요!ㅎㅎㅎ

 

누군가는 일을 할 때 노동요가 필요하다면, 저에게는 노동향(?)인 오데썽이 꼭 필요할 정도로

 

외출할 때 뿐만 아니라 집에 혼자 있을 때에도 기분 전환을 위해 수시로 뿌리는 딥디크 오데썽..

 

좋은 향을 맡을 때 일의 능률이 오르는 제게, 오데썽이 노동향의 역할을 아주 톡톡히 해주고 있습니다. 

 

 

저는 오드 퍼퓸이 아니라 오드뚜왈렛으로 구매했는데요, (코롱< 오드뚜왈렛< 오드퍼퓸 순으로 향이 진하고 오래갑니다)

 

그래서 그런지 한 2-3시간 정도 밖에 지속되지 않는 향의 지속력이 조금 아쉬웠습니다.

 

오데썽의 향이 마음에 드니까.. 좀 더 향이 진하게 오래갔으면 하는 마음이 커서

 

다음 번에 재구매 할 때에는 조금 더 진한 오프 퍼퓸으로 재구매할 생각입니다!

 

사람들의 리뷰나 추천이 많아서 호기심에 시향도 안하고 덜컥 구매한 향수인데,

 

왜 사람들이 그렇게 추천하고 좋다고 했는지 직접 구매해보니 알 것 같았습니다.

 

혹시 시향 기회가 있으시다면, 첫 향에 너무 거부감을 가지시지 마시고

 

잔향까지 꼭 맡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!

 

오데썽을 살까 말까 망설이는 중이시라면, 저는 흔쾌히 한 번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

 

 

 

<정리>

 

장점

- 은은한 비누향의 잔향이 아주 좋다. (잔향이 매력적인 향수로 매우 유명)

- 디자인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편리하다. (인테리어용 및 소장용으로도 굳굳)

-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.

- 같은 향의 헤어미스트 제품도 있어서 향수가 부담스럽다면, 가격이나 향의 부담이 적은 헤어미스트로 입문이 가능하다

- 중성적인 향이라, 남성과 여성 모두 성별 구분 없이 무난하게 사용가능하다.

 

 

단점

- 첫 향이 스파이시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다. (저희 부모님은 첫향만 맡고 오데썽이 너무 싫으시다고..)

- 달달한 과일 향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. (은은한 꽃향과 비누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)

- 지속력이 오래가지 않는 편이다. (2-3시간 정도 지속되는 편)

- 학생이 구매하기에는 다소 가격이 있는 편이다.

 

 

다음에 좋은 향수를 구매하게 되면, 다시 또 솔직한 구매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그럼 지금까지 딥디크 오데썽 향수 추천 리뷰를 들고 온 '긋다(_geut.da)'였습니다. 감사합니다!

반응형

댓글